래리 알스톤은 Christ to the World Ministries의 대표이며 CEO입니다. 래리는 루이지애나의 시리브포트에서 태어나 뉴 올리언즈에서 자랐습니다. 현재는 텍사스의 롱뷰에 살고 있습니다. 아내 김과 현재 결혼 33년째이며 3명의 자녀, 사위들 그리고 손주 둘(누가, 3세/ 수톤, 1세)을 두고 있습니다. 1974년 뉴올리언즈 대학에서 학사를 취득한 뒤 뉴욕, 뉴욕미경역학교(American Management School in New Yoir)를 다녔습니다. 1970년대 중반부터 1981년까지 영국과 유럽에서 다국적 기업에서 근무하였습니다. 1982년 개인투자회사를 설립하여 대표겸 CEO로 활동하였습니다. 2004년 한국의 서울을 방문하였을 때 수원의 침례교회(16,000명성도) 담임목사로 기독교 지도자로 알려진 김장환목사(Dr. Billy Kim)를 만났습니다. 당시 김장환목사는 FEBC의 대표였습니다. 이 만남이 자극이 되었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래리는 어떤 믿음을 가지고 있든지, 어느 곳에서 어떤 삶의 방식으로 살아가는지 상관하지 않고 광범위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세계 사람들에게 공개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일에 자신의 삶을 헌신하였습니다. 이 때, 2004년 Christ to the World Ministries(CTTW)가 출범하였습니다. CTTW의 비전은 사람들을 유일한 구원자요 주인이신 예수님께로 인도하여 그들이 예수님으로 말미암는 구원을 깨달아 자신의 구주와 주인으로 예수님을 믿는 것입니다. 모든 자료는 성경의 진리를 전달함에 있어 이야기가 주가 되어 드라마 형식으로 구성됩니다. CTTW는 전세계를 향하여 방송을 통해 성경의 이야기를 다양한 미디어 형식으로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Ministries

Email Sign-up

Sign up for the TWR360 Newsletter

Access updates, news, biblical teaching and inspirational messages from powerful Christian voices.

Thank you for signing up to receive updates from TWR360.

Required information mis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