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을 봐도 괜찮을까?

사람들은 항상 미래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 나는 어떤 남편감을 만나게 될까? 나는 부자가 될까? 그래서 사람들은 점을 보러가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 성경에 미래를 점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경고하신 것을 기억하세요? 성경 사도행전 16장에는 미래를 점치는 한 노예 소녀에 관한 슬픈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 소녀의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해 드릴게요.…더 보기

하나님의 약속들

인생이 너무 어려워서 하루라도 더 살 수 없다고 느껴본 적 있으세요? 너무 지쳐서 그냥 포기하고 싶으셨나요? 나쁜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하나님이 계시긴 한 건가 하고 생각한 적은 없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어느 남편의 사연

한 여인이 있습니다. 그녀는 어릴 때, 아빠에게 학대당하는 엄마를 보면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엄마처럼 사는 것이 싫어서 남자처럼 행동했습니다. 남자 아이들과 지내는 것이 편했던 그녀는 자라면서 여성에게 성적으로 매력을 느꼈습니다.기독교인이 된 후에도 동성애의 감정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교회의 신실한 동료들에게 도움을 받고, 하나님의 사랑을진정으로 체험한 그녀는 이제 새로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부부 관계의 친밀함

동성애란 성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남성이 다른 남성에게 끌리고 여성이 다른 여성에게 끌리는 것을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여자와 남자가 서로에게 딱 맞도록 만드셨어요. 모든 방면에서 서로를 보완하도록 말이죠 청취자 분들 중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이지만 동성에 대한 끌림으로 고통스러워하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이것은 죄가 아니라 유혹입니다. 하나님께 그가 원하시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을 달라고 구하실 수 있습니다.

성령의 열매 3

친절과 선함은 성령의 선물입니다! 성령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친절하고 선하게 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내면에서부터 시작하셔서 우리의 마음에 올바른 생각을 주십니다. 그럼 우리가 할 일은 뭘까요? 자기 자신을 성령께 맡기는 겁니다. 그럴 때 하나님의 친절과 선함이 우리에게서 다른 사람들에게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성령의 열매 2

건강한 몸이 중요한 것처럼 건강한 마음도 중요합니다. 좋은 성품으로 꽉 채워진 삶을 산다면, 우리는 정서적으로 보다 건강해지고 건강한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성경은 이런 좋은 성품을 ‘열매’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과 인격적인 교제를 하게 될 때, 우리의 삶에 이런 열매들이 열립니다.

성령의 열매 1

당신은 사랑 많고 인내심 많고 친절한가요?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거나 인내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나에게는 그렇게 대해주기를 바라지요. 균형잡힌 음식물 섭취를 통해 우리 몸에 좋은 비타민을 얻게 되듯, 우리의 삶이 좋은 성품으로 채워져 있을때 우리는 감정적으로 더 건강한 관계들을 만들어 갈 수 있게 됩니다.

멍들고 삐고 부러진 상처 그리고 상한 마음

만일 어떤 사람이 사고를 당했을 때 그 사고로 눈에 보이는 멍뿐만 아니라 접질림이나 골절을 입었다면 다음 네 단계를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쉬고, 얼리고, 싸매고, 올려라.’ 육체적 상처도 고통스럽지만 우리의 찢어진 마음과 손상된 감정들도 그만큼 고통스럽습니다. 이때 우리는 그저 조각난 우리 마음의 전부를 하나님께 드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모든 일들을 하실 거에요.

신경계통 / 하나님이 주신 평안

가슴이 답답하거나, 손발이 차거나 예민해지는 증상이 있으신가요? 이것은 자율신경계에 이상이 생겼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신경계는 우리 몸에서 통신망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행동들을 제어하죠. 또한 우리의 뇌는 감정을 느끼게 해줍니다. 혹시 긴장되거나 불안하신 분들은 오늘 방송을 통해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두뇌 / 하나님께 배우기

하나님께서 우리의 뇌를 지으셔서,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만나는 모든 일에 대해서 생각하고 계획하고 결론을 내릴 수 있게 하셨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우리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자신의 성공과 실수를 통해서도 배울 수 있죠.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하나님께 배울 수 있다는 겁니다.

십자가 언덕의 마리아

부활절은 오늘 우리의 삶이 예수님의 새생명으로 살아가는 것임을 확인하고 기념하는 날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에도 마음에 평안을 줍니다. 또한 일이 어렵게 될 때에도 소망을 갖게 합니다. 예수님이 날마다 우리와 함께 걷고 계시는 것을 믿게 합니다.

이메일 구독 신청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독교 미디어 매체인 twr360의 업데이트 소식과, 성경공부, 감동적인 메시지를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Thank you for signing up to receive updates from TWR360.

요구 정보가 누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