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 영원한 친구

피부가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여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건강한 사람의 피부는 밝고 윤기가 나며 탄력이 있습니다. 반대로 병이 든 사람의 피부는 칙칙하고 푸석푸석하며 어두워 보입니다. 물론 건강한 사람도 나이를 먹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많은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줄어들지요. / 여러분에게 영원한 친구가 있으세요? 예수님은 우리의 참된 친구이십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 목숨을 버리셨고, 하나님이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말씀해주셨어요. 예수님은 우리가 죄를 고백하고 예수 그리스도께 우리의 믿음을 드릴 때 우리를 용서해주십니다. 또한 예수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해주시겠다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최고…더 보기

인생의 조언자 / 영적인 어머니들

지혜로운 누군가로부터 인생의 조언을 듣는 것은 중요합니다. 자신보다 삶의 경험이 많은 사람으로부터 배울 바는 무척 많습니다. 멘토란 자신보다 연륜이 있고, 신뢰할 수 있어서 자신의 마음 속 깊은 고민을 털어놓는 친구 같은 사람입니다. 살면서 즐거운 일을 겪을 때나 힘은 일을 겪을 때에 멘토로부터 지혜와 위로, 그리고 도움을 받게 됩니다.

친구가 배신할 때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사소한 말다툼은 가끔 하지 않나요? 만약 친한 친구와 싸우거나 의견 충돌이 있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세요? 여러분의 친구를 용서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세요. 여러분이 한 일에 대해 용서를 구할 힘과 용기를 주시고, 여러분의 친구를 좋은 것들로 축복해 주실 것을 구하세요. 여러분의 상처난 관계를 회복해 주실 것입니다.

감사의 선물

선물을 받는 것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큽니다. 하지만 선물뿐만 아니라 우리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안아주거나 상대반의 일을 도와주거나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으로도 사랑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선물을 받았을때 우리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야 합니다. 우리가 기쁘게 받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 사람에게서 주는 기쁨을 빼앗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주는 기쁨 /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주었던 가장 의미있는 선물을 떠올려 보세요. 선물 안에 더 많은 생각과 계획과 노력이 들어갈수록 받는 사람은 더 많이 감격하게 됩니다. 우리가 성탄절에 서로 선물을 주는 이유는, 모든 선물중에 가장 위대한 선물인 예수님의 탄생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기쁨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선물을 주고 받으며 올해 성탄절을 축하할 때 여러분에게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친구 사귀기

살다보면 친구와 이웃간에 갈등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갈등은 부정적 결과를 낳기도 하지만, 이를 잘 해결하면 더 나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친구 간의 갈등을 예방하거나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떻께 해야 할까요?

스트레칭 체조 / 하나님의 기도

몸의 근육을 펴주는 운동을 하면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긴장을 풀게 해줍니다. 그렇게 되면 관절들과 근육들, 힘줄 등에 부상당할 위험을 줄여줍니다. 어떤 여성들은 이 체조를 통해 생리통이 감소했다고도 합니다. / 성경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마음을 깨끗하게 씻을 수 없다고 말씀하십니다. 오직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마음을 정결하게 할 수 있고 우리에게 새 마음을 주실 수 있다고 가르치십니다.

성경 속의 미망인

하나님은 미망인들을 아주 많이 사랑하십니다. 성경에서 여러 번 말씀하셨어요. 미망인이라고 해서 다 불행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남편을 잃은 고통과 슬픔에도 불구하고 ‘소망의 여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성경속 나오미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미망인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느껴보세요.

과부의 동전

천식은 만성질환으로 오랜 기간 동안 앓게 됩니다. 완전한 치료법은 없지만 현대 의학으로 어느 정도 완화시킬 수는 있어요. 그러나 방치하면 심한 경우에는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 과부가 드린 동전의 물질적 가치와 영적인 가치에는 큰 차이가 있었어요. 예수님께서는 과부는 자기가 가진 모든 것을 드렸기 때문에 그녀의 동전이 부자들의 헌금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말씀하셨어요.

예수님께 드리는 선물

가렵고 화끈거립니다. 아주 아프고 피가 나기도 합니다. 이게 생겼다고 하면 사람들이 웃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병에 걸리면 결코 웃을 수 없습니다. 무슨 질환일까요? / 선물을 주는 일은 받는 일만큼 기분 좋은 일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예수님께 여러분의 죄와 그로 인한 슬픔, 죄 용서받기를 바라는 마음을 알리고 간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예수님이 기다리시는 선물입니다.

예전에는 하루 종일 바깥에서 놀고 몸도 주변도 깨끗하지 않았기 때문에 머릿니가 생겼다고 볼 수 있지요, 그런데 요즘에도 머릿니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머릿니가 생기는 이유와 예방하는 법, 그리고 이를 제거하는 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하나님 앞에 우리 스스로, 우리의 노력으로 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의 수준이 그렇지 못합니다. 그러나 길이 열렸습니다. 오늘의 말씀을 잘 들어보세요.

이메일 구독 신청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독교 미디어 매체인 twr360의 업데이트 소식과, 성경공부, 감동적인 메시지를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Thank you for signing up to receive updates from TWR360.

요구 정보가 누락되었습니다.